마포구 맛집 역전회관에 처음 가봤어요
마포구 맛집 역전회관에 처음 가봤어요
여자친구의 회사 동료가 마포구에있는 역전회관이라는 곳에서 선지해장국을 맛있게 먹었다는 말을 듣고 나중에 가야지하고 휴대폰에 메모를 해두었었습니다.
마침 종로 에스엠듀에 반지를 찾으러 가야해서 가는길에 점심겸 해장하러 갔습니다.
역전회관 정문모습입니다. 사진에 뒷모습 찍힌 아주머님 죄송합니다 ㅠ_ㅠ....
역전회관은 주차장이 그리 넓은편이 아니어서 발렛파킹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식사를 마친 후 발렛파킹 하시는 분에게 2,000원 드리면 됩니다. 저도 발렛파킹을 맡겼습니다.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왼쪽에 2인 식탁에 앉았습니다. 바로 옆 내부 사진을 찍었는데, 식당 매우 깔끔했습니다.
요곤 먹지는 앉았지만 맛있어 보여서 찰칵!
전 선지해장국을 주문했고, 여자친구는 육계장을 주문했는데 밑반찬이 먼저 나왔네요. 맛있어 보이나요? 제 입맛에 맞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밑반찬이 전부 맛있었습니다.
여자친구의 육계장이 먼저 나왔네요. :)
제가 주문했던 선지해장국!! 선지해장국을 간만에 먹어서 그런가.. 뭔가.. 잘 모르겠는데, 국물 색깔이 맑더라구요. 선지해장국은 원래 그런가요? 맛이 정말 있나하고 국물을 한 입 떠먹어봤는데 오우, 굿. 맛있습니다.
뚝배기 조~기위에 12시~1시 방향쪽에 하얀 고기같은거 살짝 보이져? 저거 뭔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완전 부드러워요. 그나저나 선지를 너무 많이 주셔서 배터질뻔;;;
제가 입이 짧아서 식사할때 완전 클리어 하는일이 별로 없는데, 여기서는 클리어 해버렸네요 ㅎㅎ
그리구 요고를 후식으로 그냥 주셨는데, 자주색고구마차인가 뭔가;;; 까묵었네요. 요놈두 맛있었어요 ㅎㅎ
음식 리뷰할때 사람들이 왜 가격을 공개안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거 뭐.. 블로그에 가격같은거 적으면 제재대상인가요? 전 올립니다!
부모님 모시고 마포구에있는 역전회관에서 식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 마포구 역전회관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